본문 바로가기
연예

2PM 황찬성 깜짝 결혼발표 "결혼 준비 중 새 생명 축복"

by ☆STAR 2021. 12. 15.

그룹 2PM 멤버 황찬성(31)이 12월 15일 깜짝 결혼 발표를 하며 2PM 멤버 중 첫 번째로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황찬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로 일반인 예비신부와의 결혼을 발표하며 결혼을 준비 중 새 생명의 축복도 함께 했다고 전했습니다.

 

황찬성
출처- 황찬성 인스타그램

 

황찬성은 예비 신부에 대해 '긴 시간 불안정한 제 마음의 안식처이자 무엇이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라고 소개하며, 그'한 가정을 꾸려 나가는 길에 배우자가 될 사람은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기에 공개하지 않는 점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2PM 데뷔때부터 15년 동안 함께했던 JYP엔터테인먼트와는 내년 1월 전속계약이 만료된다고 전하며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것으로 협의했다고 전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도 흔쾌히 황찬성의 밝은 앞날을 기원했다고 전하며 언제나 서로의 발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황찬성 인스타그램

 

같은 2PM 멤버인 옥택연은 황찬성 결혼발표 인스타그램에 '우리 막내 찬성이♡ 네가 어떤길을 걸어가더라도 항상 응원하고 곁에 있을거야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해라!! 사랑한다'라며 응원의 축하 댓글을 암겼습니다.

 

황찬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hwang_chan222/

 

 


다음은 황찬성이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글 전문입니다.

 

출처 : 환찬성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2PM 찬성입니다.
벌써 추운 겨울이 되었습니다. 제가 17살부터 활동을 시작하고 어느덧 15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지금까지 참 많은 일들과 추억들이 있었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핫티스트 여러분께 무한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께 제게 있어 변화와 기쁨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저에게는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긴 시간 불안정한 제 마음의 안식처이자 무엇이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 그리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임신 초기라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합니다.

이제는 한 가정을 꾸려 나가는 길에 배우자가 될 사람은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기에 공개하지 않는 점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는 15년간 함께한 JYP엔터테인먼트와 내년 1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삶을 동반할 새로운 가족이 생김과 더불어 제 길을 스스로 나서 개척해 보고자 회사와 충분한 의논을 거쳤고
재계약은 하지 않는 것으로 협의했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미래를 우선으로 두고 함께 소통하여 결정을 내렸고, 회사도 흔쾌히 밝은 앞날이 될 수 있도록 기원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저의 뿌리이자 오랜 친구 같은 회사와는 언제나 서로의 발전을 응원할 것입니다. 아직 정확히 정해진 방향은 없지만, 팬분들이 걱정하시지 않을 계획도 전하겠습니다.

오늘 너무 많은 이야기를 전해드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우리 핫티스트가 어떤 마음일지 고민과 걱정이 가득합니다. 그룹 2PM 막내 찬성이자 연기자 황찬성으로서 가까운 미래에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처럼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