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

갤럭시 노트7 교환 및 환불과 관련된 지원 혜택 정리

by ☆STAR 2016. 10. 27.

2016년 갤럭시 노트7 교환 및 환불에 따른 지원 및 혜택 내용에 대해서 표로 정리해봤습니다.

 

 

◎ 통신비 지원 대상

 

1. 3만원 지원대상

- 8월 19일~9월 2일 기간동안 갤럭시 노트7을 개통한 사용자 (타 기종 변경/해지 회선 제외)

기기변경 전

기기변경 후 

변경 기간

지원 대상

요금 지원 

구 갤럭시 노트7

8월 19일~9월 2일

NEW 갤럭시 노트7

9월 19일~9월 30일

O

10월 청구분에 지원 

 10월 1일~10월 10일

O

11월 청구분에 지원

삼성 6종 단말기

 9월 3일~9월 30일

O

10월 청구분에 지원

타 기종 / 해지

 9월 3일~9월 30일

 X

(삼성 6종 단말기 : 갤럭시S7/갤럭시S7엣지, 갤럭시S6/갤럭시S6엣지/갤럭시S6엣지플러스, 갤럭시노트5)

 

2. 7만원 지원대상

- 8월 19일~10월 10일 기간동안 갤럭시 노트7을 개통한 사용자 (타 기종 변경/해지 회선 제외)

기기변경 전

기기변경 후

변경 기간

지원 대상

요금 지원

구 갤럭시 노트7

삼성 6종 단말기

9월 3일~9월 30일

X

X

삼성 3종 단말기

10월 13일~11월 30일

O

기기변경 익월 청구분

타 기종 / 해지

10월 13일~12월 31일

X

X

NEW 갤럭시 노트7

삼성 3종 단말기

10월 13일~11월 30일

O

기기변경 익월 청구분

타 기종 / 해지

10월 13일~12월 31일

X

X

(삼성 6종 단말기 : 갤럭시S7/갤럭시S7엣지, 갤럭시S6/갤럭시S6엣지/갤럭시S6엣지플러스, 갤럭시노트5)

(삼성 3종 단말기 : 갤럭시S7/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 초기 사전예약 사은품(기어 Fit2) 제공 대상

- 갤럭시 노트7 사전 예약 신청자(8월 6일~8월 18일) 중 갤럭시 노트7/삼성 3종 단말기로 개통 -> 개통 후 14일 유지한 사용자 (초기 예약 가입자 중 8월 19일~10월 15일까지 구 갤럭시 노트7로 개통한 사용자의 경우도 11월 30일까지 신청 가능)

기기변경 전

기기변경 후

 변경 기간

신청 대상

신청 기한

NEW 갤럭시 노트7

NEW 갤럭시 노트7

9월 28일~10월 10일

O

11월 30일까지

삼성 스마트폰

O

삼성 3종 단말기

10월 13일~10월31일

O

(삼성 3종 단말기 : 갤럭시S7/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 액정파손 수리비용 지원 대상

- 8월 19일~10월 10일 갤럭시 노트7으로 개통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 (타 기종 변경/해지 회선 제외)

기기변경 전

기기변경 후 

변경 기간

지원 대상

보장 기간 / 횟수

구 갤럭시 노트7

구 갤럭시 노트7

8월 19일~10월 31일

O

최초 갤럭시 노트7

개통일부터 1년동안

1회만 보장

NEW 갤럭시 노트7

9월 19일~10월 10일

O

삼성 스마트폰 

10월 13일~12월 31일

O

타 기종 / 해지

X

NEW 갤럭시 노트7

NEW 갤럭시 노트7

9월 19일~

O

삼성 스마트폰

10월 13일~12월 31일

O

타 기종 / 해지

X

 

 

◎ 삼성페이몰 10만마일리지 쿠폰 제공 대상

(갤럭시 노트7에서만 사용 가능 -> 기기변경 전에 필수 사용)

- 8월 19일~10월 10일 갤럭시 노트7으로 개통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 (타 기종 변경/해지 회선 제외) : 삼성페이몰에서 쿠폰 발급 필수

기기변경 전

기기변경 후

개통 기간

쿠폰 제공 대상

쿠폰 발급 기간

쿠폰 사용 기간

구 갤럭시 노트7

구 갤럭시 노트7

~9월 2일

O

10월 31일까지

11월 30일까지

삼성 6종 단말기

~9월 30일

O

타 기종 /해지

10월 13일~12월 31일

X

X

X

NEW 갤럭시 노트7

NEW 갤럭시 노트7

~10월 10일

O

10월 31일까지

11월 30일까지

타 기종 / 해지

10월 13일~12월 31일

X

X

X

(삼성 6종 단말기 : 갤럭시S7/갤럭시S7엣지, 갤럭시S6/갤럭시S6엣지/갤럭시S6엣지플러스, 갤럭시노트5)

 

◎ 삼성 이벤트몰 3만 포인트 지원 대상

- 갤럭시 노트 7 단종 결정 이후 10월 13일부터 시작된 교환 및 환불 기간동안 구 갤럭시 노트7 / NEW 갤럭시 노트7를 보유하고 있거나 타 기종으로 교환 또는 해지한 사용자 전부 (삼성 이벤트몰 접속 신청 필수)

기기변경 전

기기변경 후

변경 기간

지원 대상

사용 기간

갤럭시 노트7

모든 단말기 (중고 포함)

10월 13일~12월 31일

O

2016년 11월 1일~

2017년 1월 31일까지

해지

O

 

위에 정리된 모든 내용들은 단순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더 자세한 내용은 통신사 고객센터로 꼭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 SK텔레콤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11-6000(무료), 국번없이 1599-0011(유료)

KT 고객센터 : KT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국번없이 1588-0010(유료)

LGU+ 고객센터 : LGU+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 국번없이 1544-0010(유료)

댓글